카테고리 없음 / / 2010. 9. 4. 13:27

홍대 계란녀 마케팅 목적은 달성 왜 이렇게 인기인 거야



목 차




    반응형
    '홍대 계란녀', 마케팅 목적은 200% 달성, "왜 이렇게 인기인 거야?"
    마케팅의 신기원 홍대 계란녀ⓒ 출처 : www.bbegg.co.kr 이른바 '홍대 계란녀'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처음 핫 이슈로 떠오르더니 그에 대한 과거가 밝혀지고 마케팅의 일환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인기는 계속해서 높아지는 추세다. '홍대 계란녀'의 이름은 손보민, 실명은 손경실이다. 지난해 10월 케이블 채널 Mnet의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의 주인공 중 한명이었다. 당시 눈에 띄는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네티즌들은 그를 '제2의 김태희'라고 불렀다. 잠시 잊혀졌던 그가 최근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홍대 계란녀'로 다시 주목 받기 시작한 것이다. 홍대 앞에서 계란 트럭에 앉아 있는 손보민의 사진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결국 손보민의 사진은 bbegg.co.kr의 사이트 광고를 위한 마케팅 기법이었던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같은 홍보를 부정적 시각으로 바라보기도 하지만 일단 주목을 끄는 마케팅 본연의 목적에는 충분히 성공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홍민철 기자 <;
    저작권자© 한국의 대표 진보언론 민중의소리

    出處:http://ens.vop.co.kr/A00000316971.html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