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 / 2017. 11. 26. 14:03

설하윤 - 콕콕콕 - [가사]



목 차


    반응형



    설하윤 - 콕콕콕


    (콕콕콕) (콕콕콕)
    (콕콕콕) 콕콕콕 찍어주세요 
    내 마음을 찍어주세요
    당신의 찐한 사랑을 
    콕 찍어주세요 (콕콕콕)

    이 세상 어디를 가도 
    어느 곳에 내가 있어도
    당신의 사랑만 먹고 
    내가 내가 살아갈 수 있도록 
    (내가 내가 살아갈 수 있도록)

    천길만길 낭떠러지 길을 만나도
    태산을 넘어가는 길을 만나도
    당신 하나만 생각하면 
    넘어갈 수 있도록
    내 마음을 콕 찍어주세요

    그리고 당신과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내 마음을 꼭 안아 주세요 (콕콕콕)
    내 행복을 콕 찍어주세요 (콕콕콕)

    (콕콕콕) 콕콕콕 찍어주세요 
    내 마음을 찍어주세요
    당신의 찐한 사랑을 
    콕 찍어주세요 (콕콕콕)

    이 세상 어디를 가도 
    어느 곳에 내가 있어도
    당신의 사랑만 먹고 
    내가 내가 살아갈 수 있도록 
    (내가 내가 살아갈 수 있도록)

    천길만길 낭떠러지 길을 만나도
    태산을 넘어가는 길을 만나도
    당신 하나만 생각하면 
    넘어갈 수 있도록
    내 마음을 콕 찍어주세요

    그리고 당신과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내 마음을 꼭 안아 주세요 (콕콕콕)
    내 행복을 콕 찍어주세요 (콕콕콕)

    하루 종일 콕콕 찍어 주세요 (콕콕콕) 
    (콕 찍어주세요 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