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금융정보 / / 2018. 8. 2. 09:16

숨어있는 보험금 '내보험 찾아줌'에서 확인부터 청구까지 한번에~



목 차


    반응형


    내 숨어있는 보험금을 한번에 조회할수 있는 '내보험 찾아줌'이 최근 반년 동안 464만명이 이용해 숨은 보험금 2조 1천426억원을 반환 받았다고 합니다. 혹시 모를 나의 숨어 있는 보험금이 있는지 한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 바로가기 -> http://cont.insure.or.kr/



    휴대폰 , 아이핀 , 공인 인증서를 통해 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인증후 보험 가입 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고객 정보 활용 동의에 모든 내용에 동의 합니다.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대략 30초 정도 대기를 하시면 짜잔~~~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과 과거에 가입했던 보험 내역이 쭈루룩 나오고 맨 밑으로 내리면 미청구보험금 조회결과가 나오네요. 저는 교보생명에 배당금 4,995원이 있네요. ~~ 가산 이자가 207원인거 보니 조금 지난거 같습니다. 5천원 되면 교보생명이 전화해서 청구해야겠네요 ㅋ



    현재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8월2일 오전 현재 2만명이 넘는 대기자가 있네요.


    사이트창 켜 대략 10분 이내로 대기하면 조회가 가능하니 조금 대기하더라도 오늘 한번 검색 해보세요~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건강에 유의 하시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