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0. 9. 4. 12:58

연예인 얼굴인식 윤종신은 영광 보아는 굴욕



목 차




    반응형
    연예인 얼굴인식, 윤종신은 '영광' 보아는 '굴욕'
    윤종신의 얼굴인식 결과 닮은 꼴 연예인으로 정우성이 꼽혔다ⓒ 길 트위터 최근에 스타들이 얼굴인식 어플리케이션인 닮은 꼴 연예인 찾기 프로그램을 사용해 결과를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세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프로그램을 사용해 대선배인 영화배우 정윤회와 100% 일치하는 일이 있어 주목을 받았다. 하하는 이 프로그램에 본인 사진을 올렸다가 '닮은 연예인 1위 원빈'이라는 놀라운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 닮은꼴 수치가 7%에 "그다지 닮지는 않았지만 굳이 한명을 꼽자면……."이라는 멘트가 있었지만 원빈이 언급됐다는 것 자체가 놀라운 일이었다. 이에 하하는 다른 사진을 올려 얼굴인식을 시도했더니 '16% 장동건'이라는 결과가 나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인 김제동은 얼굴인식프로그램을 사용한 후 개그맨 박휘순이 나와 시스템 탓을 하기도 했다. 김제동은 지난 25일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 후 "나도 그거 해봤는데 박휘순 나왔다. 그거 믿을 거 못된다"라고 글을 남겼다. 최근 윤종신이 자신의 얼굴 사진을 어플에 올렸더니 '미남배우 정우성과 80% 일치'하며 윤종신의 나이를 53세로 파악해 네티즌들을 폭소케 하는 일이 있었다. 한편 가수 보아는 프로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가 "그다지 닮진 않았지만 굳이 한명을 꼽자면 23% 닮은 보아"라고 나와 굴욕을 당하는 일도 있었다.

    >;김한수 기자 hskim@vop.co.kr<;
    저작권자© 한국의 대표 진보언론 민중의소리

    出處:http://ens.vop.co.kr/A00000317364.html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