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RSM 클래식 대회 정보 - 조편성 정보 및 출전선수 알아보기



목 차




    반응형

     2023 PGA 가을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더 RSM 클래식 대회가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시 아일랜드 골프 클럽에서 개최가 됩니다. 2024년 시드권이 결정되는 만큼 많은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경쟁을 펼칠 것으로 보이네요. 페덱스컵 최종 순위도 이번 대회를 끝으로 모두 결정이 되겠습니다. 대한민국 출전선수들과 주요 출전선수 및 1,2 라운드 조편성 정보 체크해 보겠습니다.

    THE RSM 클래식
    THE RSM CLASSIC

    THE RSM CLASSIC(RSM 클래식) 대회 개요

    • 대호 일정 - 2023년 11월 16일 (목) ~ 11월 20일(일)
    • 대회 장소 - 시 아일랜드 골프클럽, 조지아주, 미국
    • 대회 상금 - $8,400,000 
    • 디펜딩 챔피언 - 아담 스벤손(263타, -19)
    • 대회 코스 - 파 70, 7,005야드

    THE RSM 클래식

     

    THE RSM 클래식

    2023 THE RSM 클래식

     

     내년부터는 PGA투어가 단년제로 바뀌면서 올해는 가을시리즈 마지막 대회로 치러지게 되었습니다. 총상금 840만달러를 두고 총 156명의 선수들이 경쟁을 펼치게 되었네요. 작년에 아담 스벤손 선수의 우승 상금은 $1,458,000 달러였습니다.

     

    올해는 과연 어떤 선수가 우승 경쟁을 펼칠지 1,2 라운드 조편성 정보 체크해 보겠습니다.

     

    THE RSM 클래식

     

    THE RSM 클래식 1,2 라운드 조편성 및 출전선수 명단

    THE RSM 클래식

     

     오전 10시에 1번홀과 10번홀에서 스타를 하게 됩니다. 러셀 녹스, 토미 개이니, 브랜드 우 선수가 1번홀에서 스타트를 하네요.

    THE RSM 클래식

     

    대한민국의 강성훈 선수는 10번홀에서 잭 블레어, 로비 쉘튼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내년 시드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강성훈 선수에게는 우승이 필요하네요.

    THE RSM 클래식

     

     대한민국의 이경훈 선수는 10번 홀에서 카메론 챔프, 로버트 스트렙 선수와 함께 스타트를 합니다. 이미 페덱스컵 순위 78위를 확보해 내년 투어 시드권을 확보한 이경훈 선수입니다.

    THE RSM 클래식

     

    루브비그 아베르그 선수도 참가를 하네요. 코리 코너스, 카메론 영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브라이언 하먼 선수도 시즌 마지막 대회에 참가를 하네요.

    THE RSM 클래식

     

     대한민국의 노승열 선수는 네이트 래슐리, 매버릭 맥닐리 선수와 함께 10번홀에서 스타트를 합니다. 노승열 선수에게도 시드권을 확복하기 위해서는 우승이 필요하네요. 힘든 대회가 될듯 합니다.

    THE RSM 클래식

     

    THE RSM 클래식

     

    지미 워커 선수도 참가를 하네요. 테일러 몽고메리 선수, 저스틴 서 선수도 참가를 합니다.

     

    THE RSM 클래식

     

    러셀 헨리, 빌리 호셀, 벤 그리핀 선수도 참가를 해 우승을 노리게 됩니다. 오랫만에 웹 심슨 선수도 보이네요. 맥켄지 휴지, 란토 그리핀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THE RSM 클래식

     

    가을 시리즈 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김시우 선수도 출격을 합니다. 악쉐이 바티아, 라리언 브렘 선수와 함께 1,2 라운드를 플레이를 하겠네요. 김시우 선수도 우승 후보중에 한명이네요.

    THE RSM 클래식

     

    페덱스컵 랭킹 50위 이내 탑 랭커들도 대거 참여를 하면서 치열한 우승경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노승열 선수와, 강성훈 선수의 우승을 기대하면서 관전해야 겠네요. 

     

    페덱스컵랭킹 순위

     

    The RSM Classic 2023 Golf Leaderboard - PGA TOUR - FedExCup Fall

    PGA TOUR FedExCup Fall 2023 The RSM Classic, St. Simons Island - Golf Scores and Results

    www.pgatou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