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주식 / / 2020. 4. 6. 12:30

구충제 '이버멕틴' 코로나19 치료제료 관련주 상한가 [신풍제약/신풍제약우/제일바이오/이글벳/씨티씨바이오 등]



목 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관련해서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와 전세계 이슈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현재 구충제로 이용중인 '이버멕틴'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를 48시간 이내에 죽인다는 세포배양 실험결과가 나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호주 모니쉬대학 생의학발견연구소의 카일리 왜그스태프 박사는 세포 배양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이버멕틴에 노출되자 48시간 안에 모든 유전물질이 소멸되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사이언스 데일리가 4일 보도했습니다.

    단 한번 투여된 용량에도 24시간 후 코로나 19 바이러의 RNA가 상당 부분 줄어 들었으며 48시간이 지나자 RNA전부가 완전히 사라졌다고 연구 결과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세포 배양 실험이기때문에 코로나19 환자에게 직접 투약하는 임상실험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구충제 이버멕틴은 미국 FDA에 승인된 약으로 에이즈,뎅기열,독감,지카바이러스를 포함해 광범위한 종류의 바이러스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시험관실에서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메벤다졸 500mg 30정 얀센 구충제

    COUPANG

    www.coupang.com

    이에 국내 주식 시장에서도 이버멕틴 관련 테마가 형성되면서 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관련주로는 신풍제약,우성사료,제일바이오,진바이오텍,이글벳,씨티씨바이오 등으로 현재 이버멕틴 약을 생산하거나 원료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업체들이 대부분 상한가를 기록중이네요.

     

    하지만 현재까지 코로나19에 완벽한 치료제로 알려진 약은 발견되지 않아 투자에 있어 신중한 투자를 해야 하는 시점입니다. 

     

     

     

    알벤다졸 400mg 30정 스타다 구충제

    COUPANG

    www.coupang.com

    신풍제약,씨티씨바이오,이글벳,제일바이오 상한가 차트

     

    #이버멕틴 #이버멕틴관련주 #구충제이버멕틴 #이버멕틴해외직구 #신풍제약 #제일바이오 #이글벳 #씨티씨바이오 #이버멕틴테마 #이버멕틴구매방법 #코로나19이버멕틴 #구충제코로나19 #코로나19구충제이버멕틴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