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우승자 한진선프로 골프클럽 알아보기 - 한진선 캐디백, 한진선 골프채 브랜드, 한진선 사용골프클럽



목 차




    반응형

     2023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우승자 한진선 프로의 캐디백에는 어떤 장비가 들어 있는지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대회2연패를 달성한 한진선 프로의 사용골프클럽 보시죠~

     

    한진선골프클럽

    한진선프로 골프클럽

    한진선프로 골프클럽

    1. 드라이버 - 캘러웨이 패러다임 9도 / 샤프트 - GD TOUR-AD TP-5S

    한진선 프로의 드라이버는 캘러웨이사의 패러다임을 사용 중이네요. 최근 존 람 선수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여자프로선수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패러다임 드라이버.

     

    2. 페어웨이우드 - 캘러웨이 패러다임 15도 / 샤프트 - GD TOUR-AD TP-5S

     한진선 프로의 페어웨이우드는 캘러웨이사의 패러다임페어웨이우드를 사용 중이네요. 3번 15도 우드를 픽스했네요.

     

    3. 페어웨이우드 - 캘러웨이 패러다임 21도 / 샤프트 - MXA GOLF DIAMANA PD 60 S

     3번 우드와 함께 또 하나의 페어웨이우드는 7번 21도 우드를 함께 사용 중입니다. 샤프트를 각기 다르게 세팅을 했네요.

     

    4.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 캘러웨이 로그 ST PRO 23도 / 샤프트 - GD TOUR-AD HY-75S

     한진선 프로의 유틸리티클럽은 같은 캘러웨이사의 로그 ST PRO를 픽스했네요. 4번 유틸리티로 23도로 세팅을 했습니다.

     

    5.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 캘러웨이 로그 ST PRO 26도 / 샤프트 - GD TOUR-AD HY-75S

    한진선 프로의 2번째 유틸리티클럽은 같은 라인으로 26도로 세팅을 했습니다. 샤프트도 동일하게 세팅을 했네요.

    우드 2개와 유틸리티 2개로 세팅을 하면서 긴 비거리를 캐리 하는 용도로 사용 중입니다.

     

    6. 아이언 - 캘러웨이 APEX TCB 5번 ~ 9번 / 샤프트 - Nippon NS-PRO 950GH R

     아이언은 5번부터 9번 아이언까지 총  5개의 아이언으로 세팅을 했습니다. 캘러웨이의 대표 아이언클럽 라인인 APEX시리즈를 사용 중이네요. 샤프트는 NS-PRO R을 사용 중입니다.

     

    7. 웨지 - 캘러웨이 JAWS FORGED 46도, 52도, 58도 / 샤프트 - Nippon NS-PRO 950GH S

     웨지는 캘러웨이의 대표라인인 죠스 시리즈를 사용 중이네요. 각각 46도, 52도, 58도로 세팅을 했습니다. 샤프트는 아이언과 동일하면서 강도만 S로 세팅을 했네요.

     

    8. 퍼터 - 캘러웨이 오디세이 O-WORKS BLACK 1

     퍼터도 역시 같은 캘러웨이사의 오웍스 라인으로 세팅을 했습니다. 오웍스 라인중에서도 일자 퍼터를 픽스했네요.

     

    9. 골프공 - 타이틀리스트 Pro V1

     골프공은 프로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를 사용 중이네요. 

     

    10. 골프장갑, 골프화 - 풋조이

     골프장갑과 골프화는 타이틀리스트와 같은 계열사인 풋조이사의 제품을 이용 중입니다.

     

    이상으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대회 2연패를 달성한 한진선프로가 사용하는 골프클럽이었습니다.

     

    캘러웨이 골프클럽 보러 가기

     

    2023.08.11 - [분류 전체보기] - 여성용 골프 퍼터 추천제품 BEST 3 -

     

    2023.07.30 - [골프이야기/골프장비] - 나이키골프화 추천제품 BEST 5

    2023.07.02 - [골프이야기/골프장비] - 2023 신형 골프카트파우치 가격비교 - 핑골프카트파우치 / 볼빅카트파우치 / 스컬독골프카트파우치 / 유니골프카트파우치 / 테크스킨골프카트파우치 가격비교 및 색상 , 사이즈 알아보기

     

    2023.02.03 - [골프이야기/골프장비] - 남자골프벨트추천, 여자골프벨트추천, MZ세대 골프용품 - 블랑플뢰르 H버클장식 자동골프벨트 [남녀공용골프벨트] , BA1350152

     

    2023.02.22 - [골프이야기/골프장비] - 푸마코브라정품 AIR - X 여성용 드라이버 , 여자 비거리용 골프드라이버추천 , 가성비좋은 골프드라이버 모델 , 여성용 골프채추천 , 비거리용골프드라이버 추천 , 비거리많이나가는 드라이버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