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오픈 3라운드 경기결과 - 브라이슨 디샘보 1위, 로리 맥길로이 2위, 한국 선수 순위 알아보기



목 차






    반응형

     2024 PGA투어 세 번째 메이저 대회로 펼쳐지는 US 오픈 대회가 마지막 파이널 라운드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3라운드를 모두 마친 가운데 경기결과 체크해 보겠습니다. 한국 선수들의 순위도 체크해 볼게요.

     

    US오픈 3라운드 순위
    US오픈 3라운드 순위

     

    2024 US 오픈 3라운드 경기결과

     파인허스트 2번 코스에서 개최가 된 이번 US 오픈에서는 정말 많은 순위 변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조금만 미스를 해도 타수를 잃을 수 있는 홀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다 보니 파이널 라운드까지 우승 선수를 예측하는 게 쉽지 않네요.

     

    1. TOP 10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리브골프 소속의 괴짜 골프 선수 브라이슨 디샘보 선수가 3라운드에서 3타를 줄이면서 -7 언더파로 리더보드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전날 공동 2위였던 순위를 한 단계 끌어올렸네요. 더블 보기 1개와 보기 1개를 기록했지만 버디를 6개나 잡아내면서 우승에 한 발짝 다가섰습니다.

     

     로리 맥길로이 선수와 마티유 파본 선수도 한 타씩을 줄이면서 공동 2위에 이름을 올려 역전 우승을 노리겠습니다. 패트릭 캔틀레이 선수는 타수를 줄이는데 실패하면서 공동 2위 자리를 지켰네요. FR에서 가장 우승 확률이 높은 선수들이네요. 

     

     US 오픈도 리브 골프 선수에게 우승컵을 내어줄지 PGA투어 선수들의 자존심이 걸린 파이널 라운드가 되겠습니다.

    로리 맥길로이
    2011 우승자 - 로리 맥길로이
    2020 우승자 - 브라이슨 디샘보

     

     

     브라이슨 디샘보 선수는 2020년도에 로리 맥길로이 선수는 2011년도에 US 오픈 우승컵을 들어 올렸네요. 과연 2승에 성공하는 선수가 나올 수 있을지~~~ FR에서 체크해 보겠습니다.

     

    US오픈 3라운드 순위

     

     2라운드까지 1위를 달리던 루드비그 아베르그 선수는 3라운드에서 3타를 잃으면서 공동 5위로 밀려났습니다. 선두와 5타 차이가 나지만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죠. 마쓰야마 히데키 선수도 순위를 끌어올려 공동 5위에 자리 잡았네요.

     

     김주형 선수도 3라운드에서 한 타를 잃었지만 공동 9위 자리를 지키는 데는 성공했네요. 콜린 모리카와 선수가 4타를 줄이는 데 성공하면서 가장 많은 순위를 끌어 올린 선수가 되었네요. 이러면 FR 에서 어떤 플레이를 펼쳘지 정말 기대가 되는 콜린 모리카와 선수입니다.

     

     

    2. 10위권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많은 선수들이 3라운드에서 타수를 잃으면서 순위가 많이 변동되었네요. 토마스 데트리 선수는 6타를 잃으면서 공동 16위까지 밀려나 우승경쟁을 하기에는 조금 힘들어 보이네요. 아론 라이 선수가 2타를 줄이는데 성공하면서 순위를 공동 12위까지 끌어올렸습니다.

     

     

    3. 20위권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다비드 푸이그, 루크 클랜튼 선수가 한 타씩을 줄이는 데 성공하면서 순위를 끌어올린 하루네요. 그 외에 많은 선수들이 오버파를 기록했네요. 이민우 선수가 공동 25위, 크리스 커크 선수도 공동 25위로 3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4. 30위권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니콜라이 호이고르 선수가 공동 32위, 디펜딩 챔피언 윈담 클락 선수도 한 타를 잃으면서 공동 32위에 자리 잡았습니다.

     

     

    5. 40위권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US오픈 3라운드 순위

     

     브룩스 켑카 선수와 스코티 셰플러 선수가 공동 42위로 우승하기에는 타수가 많이 벌어져 있네요. 김시우 선수도 3라운드에서 4타를 잃으면서 공동 47위로 순위가 하락했습니다.

     

     

    6. 50위권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맷 쿠차 선수, 애덤 스콧 선수도 타수를 잃으면서 50위권에 자리 잡았네요.

     

     

    7. 60위권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세계 정상급 선수들도 엄청 힘들게 플레이가 되고 있는 US 오픈 파인허스트 2번 코스네요. 마틴 카이머 선수도 7타를 잃으면서 순위가 하락했습니다. 딘 버미스터 선수도 공동 65위까지 밀렸네요.

     

     

     

    8. 70위권 선수들

    US오픈 3라운드 순위

     

     2라운드까지 +1 오버파로 잘 버티고 있던 김성현 선수도 3라운드에서 13타를 잃으면서 공동 72위 최하위로 밀려났네요. 정말 아쉬운 3라운드가 되겠습니다. 매츄 피츠패트릭 선수도 9타를 잃은 3라운드입니다.

     

     과연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어떤 선수가 우승컵을 들어 올릴지~~~ 오늘 새벽에 열리는 FR에서 결정이 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