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 / 2012. 5. 11. 09:51

유인나 러블리 30종 애교 “부러워…녹아버리겠어”



목 차




    반응형

     

    배우 유인나의 러블리 애교 30종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인나 30종 러블리 표정’이라는 제목과 함께 유인나의 다양한 애교 표정을 담은 사진이 올랐다.


    사진은 최근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 출연 중인 유인나의 각종 애교 표정을 담은 것.


    멍한 모습부터 강아지 눈망울, 청순한 모습, 차도녀와 귀요미 등 유인나의 다채로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올린 글쓴이는 “연애를 하고 싶다면 유인나 애교 30종 세트를 보고 따라해보라. 남자 친구가 좋아할 거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긴다.


    유인나 애교 30종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인나 애교에 녹아버리겠다”, “얼굴, 몸매, 애교 다 부럽다”, “유인나는 뭘 먹고 저렇게 예쁘지?”, “일상이 애교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