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 / 2021. 3. 2. 08:52

장범준 - 잠이 오질 않네요 [가사/듣기/M/V]



목 차


    반응형

    장범준 - 잠이 오질 않네요

    잠이 오질 않네요

     

    작곡 : 장범준 / 작사 : 장범준,박경구 / 편곡 : 장범준,전영호,황인현,이규형

     

    잠이 오질 않네요 가사

     

    당신은 날 설레게 만들어

    조용한 내 마음 자꾸만 춤추게 해

    얼마나 얼마나 날 떨리게 하는지

    당신이 이 밤을 항상 잠 못 들게 해

     

    매일 같은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오오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 싶은 그대여

     

    당신이 날 힘들게 만들어

    갑자기 내 마음 자꾸만 멍들게 해

    얼마나 얼마나 잠 못 들게 하는지

    고요한 내 마음 항상 시끄럽게 해

     

    매일 같은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 싶은 그대여

     

    매일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오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여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 싶은 그대여

     

    #장범준잠이오질않네요 #잠이오질않네요 #잠이오질않네요가사 #장범준신곡 #장범준노래 #장범준_잠이오질않네요

    #잠이오질않네요듣기 #잠이오질않네요뮤직비디오 #장범준유튜브채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