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 / 2021. 3. 15. 13:02

[M/V] 백지영 -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 싶어 [작곡 : DOKO,서재환 / 작사:DOKO/편곡:DOKO,사승호] - 가사 / 듣기 / 뮤직비디오



목 차


    반응형

    백지영 -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내가 미안해

    이렇게 아플 줄도 모르고

    너에겐 모질게도 대했던 바보야

     

    후회에 맘을 담아 봤자

    이미 끝난 걸

    이제 다시는

    너를 볼 수 없잖아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줄게 남아있다고

    억지를 부리곤

    한번 더 너를 보고싶어

     

    나 많이 구차하지만

    네 맘을 돌릴 수 있다면

    다시 날 사랑하게 할 수 있다면

    내가 그대를 기다릴게요

     

    어제는 하루 종일 펑펑 울었어

    아직까지도 너의 온기가

    내 맘을 감싸 안아서

    내 맘을 왜 몰라주냐며

    슬프게 울고 있던 너를

    그저 바라보기만 했었던 나야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 싶어

    줄게 남아있다고

    억지를 부리곤

    한번 더 너를 보고싶어

     

    나 많이 구차하지만

    네 맘을 돌릴 수 있다면

    다시 날 사랑하게 할 수 있다면

    내가 그대를 기다릴게요

     

    나를 버리지마

    내가 잘못했어

    잠시 동안 내가 미쳤었나봐

    가슴이 찢어질 듯이 아파

    제발 가지마

    내게 잘 지내라고 말하지마

     

    거짓말이었어

    확인받고 싶어서

    사랑받고 싶어서

    네 맘을 찢어놓고

    이기적인 사랑을 했었나봐

     

    내가 미친게 맞아

    이제 와서 후회가 돼

    그렇게 잘해줬던 너였는데

    내가 그대를 놓친 거에요

    나 같은 사람 만나지마요

     

     

    #백지영ost #백지영노래 #거짓말이라도해서널보고싶어 #백지영거짓말이라도해서널보고싶어 #거짓말이라도해서널보고싶어가사 #거짓말이라도해서널보고싶어mv #백지영뮤직비디오 #백지영mv #백지영노래추천 #백지영슬픈노래

    #백지영노래순위 #백지영 #백지영신곡 #백지영드라마ost #백지영뮤비출연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