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 / 2017. 3. 9. 12:37

지 트윈스[LG TWINS] 로고 11년 만에 교체



목 차




     

    11년만에 서울을 연고로 야구를 하고 있는 LG Twins가 로고를 변경했습니다.

     

    저 역시 LG Twins의 팬으로써 이번 로고 변경은 의아하네요. 기존에 로고에 무슨 문제가 

    있던 것도 아니고 뜬금없이 로고를 변경하다니 말이에요.

     

    기존 로고도 충분히 디자인이 질리지도 않고 역동적이고 좋은데 말입니다. 새 로고를 바꾼 이유가 역동성,강인함을 강조

    하기 위함이라는데 저 폰트에 어떤 역동성이 담겨 있고 강인함이 담겨 있는지 모르겠네요.

     

     

    유니폼에 적용해보면 더 안습이네요. 어디에도 역동적인 기운이 안 보입니다. 오히려 더 딱딱해진

    글씨체 덕에 로보트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마스코트도 로봇으로 변경했나보네요 ㅋ

     

     

    이번에 새로만든 마스코트 네요. 여기 저기서 로봇 구단이라는 얘기가 슬슬 나오고 있답니다.

    역동성을 강조해서 만든 로고 마스코트에서 로봇 얘기라니...로봇이라고 하면 뭔가 딱딱하고 수동적인...이미지 아닙니까??

     

    요새 알파고니 뭐니 능동적인 로봇도 나오고는 있지만 그 어디에도 역동적이고 능동적인 모습은 안보이네요.

     

    LG트윈스 실시간순위

     

    2017년에 기아타이거즈도 새로운 로고로 바뀌었는데 글씨체가 비슷해 보입니다.

     

    가뜩이나 기존에도 T 로고로 인해 기아랑 LG 팬 구분이 멀리서 보면 잘 안되었는데 더 구분하기 힘들어

    지겠네요.

    이 이쁜 유니폼에 새로운 LG TWINS의 로고가 과연 어울리긴 할지..차차 적응이야 되겠지만

    지금이라도 구단에서 새로운 로고보다는 구단의 정통성을 지켜 쭉 기존 로고로 가는게 

    명문 구단으로 가는 길이 아닐까 생각되어 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